[품질경영]품질실패事例(사례) - 모토로라 > uplay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6

[품질경영]품질실패事例(사례) - 모토로라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 - 모토로라.hwp








<목차>

Ⅰ.서론 --------------------------- 1

Ⅱ. 理論적 배경 ------------------------- 2

1. 품질관리의 개념(槪念) ------------------------ 2
2. 모토로라 기업intro ------------------------ 2
3. 모토로라의 연혁 ------------------------- 2
4. 모토로라의 한국시장 점유 ------------------- 3

Ⅲ. 사례(instance) 논의 ------------------------- 4

1. 모토로라 품질실패 기사---------------------- 4

2. 모토로라 품질실패 요인 --------------------- 6

① 신제품/ 신개발 투자 미비
② 부실한 서비스
③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
④ 홍보의 미흡
⑤ 차세대 트렌드 세터로서의 역할 실패
⑥ 너무나 많은 것을 시도한 나머지 시기 흐름을 놓친 출시 戰略

3. 모토로라 품질실패 대안 --------------------- 9

① 한국 지사의 위상을 제고, 우수인력 확보
② 적극적인 홍보
③ CDMA분야 R&D투자를 늘린다.
the twenty-first century가 처음 된 오늘날 세계 기업에서 품질관리는 아주 중요한 문제이다. 이 과정에서 간과할 수 없는 것이 기술이나 첨단 제품은 돈으로 살 수 있지만 품질은 돈으로 살 수 없다는 사실이다.

Ⅳ. 結論(결론)
Ⅴ. bibliography
Ⅵ. 작성후기

본문내용
Ⅰ. 서론

‘기술은 돈으로 살 수 있으나 품질은 돈으로 살 수 없다라는 말이 있따
품질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켜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낸다. 따라서 최고의 품질 제품은 ‘명품이 되며 명품을 만드는 기업(브랜드)은 소비자의 열광적인 만족을 이끌어내 세계 시장에서에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된다. 아무리 기…(생략(省略))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 - 모토로라경영경제레포트 , 품질경영 모토로라 품질실패 생산운영관리 R&D TQM SCM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품질경영]품질실패事例(사례) - 모토로라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20-%20모토로라_hwp_01.gif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20-%20모토로라_hwp_02.gif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20-%20모토로라_hwp_03.gif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20-%20모토로라_hwp_04.gif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20-%20모토로라_hwp_05.gif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20-%20모토로라_hwp_06.gif

순서
다. 아무리 기술로 무장한 첨단제품이더라도 종업원의 정성과 기업의 양심이 녹아든 제품이어야 하며, 이것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한다.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레포트/경영경제


품질경영,,모토로라,,품질실패,,생산운영관리,,R&D,,TQM,,SCM,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품질경영]품질실패사례 - 모토로라.hwp( 39 )



설명




<목차>

Ⅰ.서론

Ⅱ. 理論적 배경
1. 품질관리의 개념(槪念)
2. 모토로라 기업intro
3. 모토로라의 연혁
4. 모토로라의 한국시장 점유

Ⅲ. 사례(instance) 논의

1. 모토로라 품질실패 기사
2. 모토로라 품질실패 요인
① 신제품/ 신개발 투자 미비
② 부실한 서비스
③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
④ 홍보의 미흡
⑤ 차세대 트렌드 세터로서의 역할 실패
⑥ 너무나 많은 것을 시도한 나머지 시기 흐름을 놓친 출시 戰略

3. 모토로라 품질실패 대안
① 한국 지사의 위상을 제고, 우수인력 확보
② 적극적인 홍보
③ CDMA분야 R&D투자를 늘린다. 이 과정에서 간과할 수 없는 것이 기술이나 첨단 제품은 돈으로 살 수 있지만 품질은 돈으로 살 수 없다는 사실이다. 따라서 최고의 품질 제품은 ‘명품’이 되며 명품을 만드는 기업(브랜드)은 소비자의 열광적인 만족을 이끌어내 세계 시장에서에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된다.

Ⅳ. 結論(결론) --------------------------- 10
Ⅴ. bibliography --------------------------- 10
Ⅵ. 작성후기 --------------------------- 11


Ⅰ. 서론

‘기술은 돈으로 살 수 있으나 품질은 돈으로 살 수 없다’라는 말이 있따
품질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켜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낸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z2on.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z2on.uplay.co.kr All rights reserved.